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호텔 아르바이트 후기
    세상이 내게. 내가 세상에게 2012. 2. 26. 22:11
    친구와 공부를 하고 밥을 먹는데 친구가 말을 꺼냈다.

    "나 호텔 알바하려구. 하루에 10시간도 가능해서. 하루에 5만원 정도면 괜찮지 않나?"

    새학기에 복학에 여러모로 돈이 많이 들어가는 요즘 혹 하는 마음이 들었다.

   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시청역에 프라자 호텔에서 알바를 하게 되었다.

    그러나,,

    첫날부터 늦잠..

    그나마 가까웠기에 택시를 타고 출근 시간을 맞출 수 있었다.

    들어가서 유니폼 갈아입고 귀중품을 맡기니 일을 시키기 시작했다.

    처음엔 결혼식 준비부터 시작했다.

    테이블 및 의자 세팅하는 정도??

    이걸 마무리하면 곧장 점심을 먹으러 간다.

    12시나 1시가 된 것은 아니지만 결혼식이 점심에 이루어지니 미리 먹는 것 같다.

    점심시간은 30분 정도 준다.

    누가 밥 빨리 먹어야된다고 하던 그건 아니었다. 그냥 무난히 먹고 내려가면 된다.

    점심을 먹으면 이제 본격적인 준비시간이다.

    나 같은 경우 처음이라서 그런지 연회장 손님들이 마지막으로 올라오는 곳에서 일했다.

    여기서 하는 일은 서빙..

    이 시간이 제일 힘들지만 제일 빨리가기도 한다.



    본래 10-22시까지 였는데 4시30분에 끝나고 말았다. 일이 없다나...

    그리고 경험이 있는 사람과 없는 사람은 확연히 차이가 난다. 특히 서빙할때...

    서빙할 때 조금씩 한다고 눈치는 그렇게 안준다.

    한 번 '겨우?'라는 느낌을 받은 적은 있는데 그냥 무시하고 했다.

    처음인데 뭐 어쩔거야? 단기 하루 알바인데.ㅋㅋ

    뭐,, 사고 싶은 것이 있을 때 한 번씩 하기엔 좋은 거 같다.

    개강하고 여유 있으면 또 해야겠다.ㅎㅎㅎ 

    '세상이 내게. 내가 세상에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맥북에어 미자르(Mizar) 파우치  (0) 2012.03.27
    해야할 일이 또 늘었어!!  (0) 2012.03.05
    시장 변동에 따른 투자에 대한 고찰  (0) 2012.02.19
    글러브  (0) 2012.02.18
    GDEK에 다녀와서...  (0) 2012.02.18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