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맥북에어 미자르 파우치
    세상이 내게. 내가 세상에게 2012. 4. 5. 23:32

    전에 구입후 적었던 후기에 이어서...


    현재 꾸준히 파우치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

    장단점을 정리하자면 이와 같습니다.


    장점 : 디자인, 적은 부피로 가방에 넣어도 문제 없음

    단점 : 스탠드 사용시 요령 터득 필요, 손잡이가 있으면 손잡이가 떨어질까 두렵겠지만 이것은 누가 쳐서 떨어질까봐 두려움...


    사실 파우치라는 것이 크게 장단점이 있을 것 같지 않네요.

    현재 사용하는데 아무 문제가 없구요.

    디자인 때문에 스탠드가 가능하다는 이유 때문에 가지고 다니게 되더군요.


    음...


    이렇게 적기엔 아쉬워 제가 이 파우치를 사용할 때마다 떠오르는 이미지를 말씀드릴게요.

    주말 아침. 댄디한 헤어스타일에 셔츠에 수트를 입고 구두나 반스 신발을 신은채 맥북에어를 파우치에 넣습니다. 그리고 그 파우치만 들고 한적해서 어색한 홍대 앞을 거닐다 길거리에 도시적인 카페에 들어가 창가에 앉습니다. 그리고는 파우치에서 맥북에어를 꺼내고 앉아 서핑을 하는 둥 마는 둥 맥이 품기는 이미지에 한껏 사로 잡힙니다.


    적다보니 좀 이상해졌네요..ㅎㅎㅎㅎ

    암튼 아이템으로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이 파우치. 전 너무 좋네요.ㅎㅎㅎ

    정장은 아니더라도 

    '세상이 내게. 내가 세상에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아내가 결혼했다.  (0) 2012.05.05
    베스트 키드  (0) 2012.04.28
    맥북에어 미자르(Mizar) 파우치  (0) 2012.03.27
    해야할 일이 또 늘었어!!  (0) 2012.03.05
    호텔 아르바이트 후기  (0) 2012.02.26
Designed by Tistory.